Statistics Graph

GPS 로그

거리 : 43.39 km
시간 : 2시간 58분 38초 (2010-05-17 17:38:33 ~ 2010-05-17 22:38:15)
평균 속도 : 14.57 km/h
평균 케이던스 : 62.3 rpm
평균 심박 : 160 bpm
최대 심박 : 240 bpm



샤방하게 다녀온 남산-북악..

 그냥 특별한 이슈 없는 월요일이었다. 그러던 와중 미벨동을 보니 남북 가자는 글이 있었다. 흠~ 왠지 끌리는걸? 번짱인 J군과 가기로 하고 선릉역에서 좀 일찍 만나서 아무생각없이 해오름극장으로 달렸다.



 설렁설렁 해오름극장까지 왔고.. 이때 걸려온 CB군 전화. 이제 한남대교 북단에 있다고.. ㅡ,ㅡ; 기다렸다. 30분 정도 걸렸으려나? CB군이 도착하고. 잠시 쉬다가 언제나처럼 남산 힐클라임 타임어택을 시도했다.

 기록은.. 7분 17초가 나왔다. 비공식 기록으로 6분 50초가 있었지만 공식 기록으로는 최고 기록이다. ^^

 북악은 다음에 가겠다는 J군을 잘 꼬셔서 북악 가게 만들고.. CB군은 아쉽지만 헤어졌다. 어떻게 살곰살곰 남산 잘 내려와서 시내를 통해 북악 힐클라임 종착지인 북악 팔각정에서 잠시 쉬고.. 신나는 다운힐 끝에 광장시장에 도착했다.




 저번에 갔던 박가네 빈대떡이다.



 힙쌕을 고쳐메는 J군. 오늘 처음으로 남산-북악 코스 돌았는데도 남산은 9분대 찍고 북악도 꽤 잘 올라왔다. 오늘 고생 많았고 앞으로 자주 힐클라임코스 델꼬 다녀야겠다. ^^



 남북 돌고와서 먹기 딱좋은 광장시장 빈대떡과 막걸리.. 가볍게 조금씩만 먹었다. 육회도 괜찮다고 하는데 다음에 먹어봐야겠다.

 먹고나서 강서방 심벙조가 혹여 있을까 싶어 반포로 향했으나 비 조금 뿌린다는 이유로 다들 모이자마자 철수했다는 말을 들었고.. -_- 그냥 J군 델꼬 우성아파트사거리 닭집으로 향했다. 이런저런 이야기 하며 치맥 좀 먹고.. 하다보니 밖에 비가 많이 뿌리고 있었다. 적당히 먹고 비 맞으며 광속 패달링으로 집으로 철수.

 J군의 가능성이 꽤 무궁무진해 보였다. 즐거운 라이딩이었다. ^^





본 포스팅의 지도/고도/속도 정보는 GPS 로그기록 분석 결과입니다.
GPS 관련하여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을 보고 싶으시면, 하단 관련글을 참고해 주세요.

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.
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.2.3.4가동 | 광장시장
도움말 Daum 지도
이 글은 새로운 정보가 있으면 업데이트됩니다. 추천으로 위 숫자에 1을 더해보세요. :)
RSS구독을 하시면 포스트를 배달해 드립니다. ▷



댓글을 달아 주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