블로그 이미지
클라이머가 되고 싶은 스프린터 카리의 블로그 - 자전거와 함께 하는 일상 생활, 그리고 살아가는 이야기 카리♂

RSS Subscribers»

web stats
free counters

Recent Post»

Recent Comment»

Recent Trackback»

04-24 16:39

100509 분원리 라이딩

… 자전거 생활〃/라이딩 후기 | 2010. 5. 10. 22:06 | Posted by 카리♂
GPS 로그기록

거리 : 123.62 km
시간 : 8시간 0분 4초 (2010-05-09 11:10:55 ~ 2010-05-09 23:57:59)
평균 속도 : 15.45 km/h
평균 케이던스 : 74 rpm
평균 심박 : 148 bpm
최고 심박 : 237 bpm

처음 가 본 분원리

SG동 M누나가 친 분원리 라이딩 벙개가 있었다. 70km 남짓이라고 하고 업힐과 다운힐의 적절한 조화.. 왠지 그럴듯해 보여 참여하기로 했다. 일요일 아침 10시 잠실대교 남단.. 시간도 너무 이르지 않고 적당했다.

출발 당일.. 눈떠보니 10시였다. -_-;; 젝일;; 좀 늦는다고 하고 준비 좀 하고 팔당으로 열심히 달렸다. 시내 잠깐 지나고 한강 자전거도로 따라 가는데..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꽤 많은 편이었다. 결국 1시간여 달려서 삼교리 막국수집 도착.. 대충 35~40km/h 남짓 밟은 것 같은데 평속 28km/h 정도 찍혀있었다. 먼저 간 팀은 이미 식사를 마치고 출발 준비를 하고 있었다. 뭔가 먹기도 어정쩡해서 H군이 준 연양갱으로 아점 먹고.. -_-;  S군과 B님은 밥만 먹고 철수했다.

M누나를 선두로 하고 6명이서 분원리로 고고싱.

앞에 M누나와 J형이 보인다. 나는 3번째로 가고 있었다.

풍경이 아주 좋았다. 공기도 좋고.. 노면까지 꽤 괜찮은 편이라 주말쯤 해서 바람쐬러 오기 아주 좋은 코스 같다. ^^

이번엔 M누나와 Z형이 보인다. 이번에도 3번째..

가다가 H군이 펑크가 났다. 항상 들고다니는 펑크패치용 비상킷을 이용해 패치.. 패치가 잘 되었는지 라이딩 끝까지 타이어 트러블은 없었다.

가는 중간에 선두인 M누나와 나 해서 2명이 주로 선두조로 가고 있었고 나머지는 후미조로 해서 달렸다. 신나게 달리는거야~ ^^

등 뒤로 Z형, H군, Z군이 보인다.

슬슬 땡볕이 생기고 여름 분위기가 제대로 난다. 더워서 다들 잠시 쉬는중..

마지막 언덕을 하나 넘는데 외국인과 배틀도 하고 아주 흥미로운 라이딩이었다. 업힐 경사가 꽤 되었는데 30km/h 남짓 밟았다. 거의 지지 않겠다고 깡으로 올라간듯.. 외국인은 무한댄싱 치다가 중간에 퍼졌다. ^^;;

힐클라임이 끝나고 정상에 있는 약수터에서 물을 마시는데 어찌나 꿀맛이었는지.. J형은 여기서 물도 못마시고 그냥 지나쳤다. 전화해 보았으나 이미 다 내려간 상황이고.. 해서 기다리기로 하고, 다들 약수터에서 물 한잔씩 하고 내려가서 J형과 합류.

한강에 사람이 너무 많아 돌아오는 길은 고덕동 뒷길로 하기로 했다.

천호대교 아래에 다들 모여 한 컷. 여기까지 도착하니 대략 집에서부터 95km 남짓이었다. 집에가면 100km는 가볍게 넘길텐데.. 70km는 말도안되는 거리다. M누나에게 물어보니 100km라고 하면 아무도 안 올 거라고.. ㅋㅋ 사실 맞는 말이다. ^^ M누나 집 근처에서 Z형과 식사 좀 하고 다들 철수.. 나는 도로타고 집으로 가려다가 그냥 한강 자전거도로 타고 잠실선착장으로 향해 보기로 했다.

잠실선착장에 도착하니 102km가 되었고, 좀 쉬다가 우연히 SG동 몇분 만나서 인사하고.. 무었보다 트위터에서만 보던 T님과 만나서 반가웠다. 쉬던 중 우연히 만난 N형과 몇명 해서 다시 천호동 마실 라이딩 잠시 갔다가 신천에서 맥주 한 잔 마시고 철수. ^^

처음 가 본 분원리.. 여럿이서 때로 가기보다는 좀 달리는 사람들과 소규모로 깔끔하게 다녀오기 아주 좋은 코스 같다. 분원리-남한산성 콤보 코스도 있다던데.. 그 코스는 다음에 시도해 봐야겠다.

본 포스팅의 지도/고도/속도 정보는 GPS 로그기록 분석 결과입니다.
GPS 관련하여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을 보고 싶으시면, 하단 관련글을 참고해 주세요.

이 글은 새로운 정보가 있으면 업데이트됩니다. 추천으로 위 숫자에 1을 더해보세요. :)
RSS구독을 하시면 포스트를 배달해 드립니다. ▷